ImageBitmap
객체는 전역 스코프의 createImageBitmap()
생성 메소드를 사용하여 반환받는다.
createImageBitmap()
메소드는 생성된 ImageBitmap
객체를 Promise
객체에 담아 반환한다. 따라서 than()
메소드로 생성된 ImageBitmap
객체를 처리해야 한다.
다양한 리소스를 기반으로 원하는 위치와 크기로 새로운 비트맵 이미지를 생성한다.
let imageBitmap = createImageBitmap(image, sx, sy, sWidth, sHeight);
ImageBitmap
객체와 연결된 모든 그래픽 리소스를 제거한다.
객체가 특정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는지를 블린(boolean
) 값으로 반환한다.
해당 객체가 다른 객체의 프로토타입 체인에 속한 객체인지를 체크한다.
매개 변수의 속성이 열거가능(enumerable)한지 여부를 체크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작동하는 지역(locale)의 방식으로 출력이 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반환한다.
객체의 원시(primitive) 값을 반환한다.
객체의 생성자 함수를 참조한다.
상속된 [[Prototype]]
참조하거나 설정가능하며 일반적으로 실제 코드상에서는 잘 사용되지 않는다. ECMAScript에서 사용되지 않는 비표준이지만 최신 웹브라우저에서는 비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곧 표준 속성으로 지원될 확률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