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object)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에서 확장(상속) 가능한 프로토타입 메소드를 나타낸다.
기존 필드 키에 새 값을 추가하거나 키가 없다면 추가한다.
키와 그 값을 제거한다.
객체에 포함된 모든 key/value 쌍을 허용하는 반복가능한 iterator
객체를 반환한다.
지정된 키와 연관된 첫 번째 값을 반환한다. 값이 여러개인 경우 모든 값을 원한다면 getAll() 메소드를 이용한다.
지정된 키와 연관된 모든 값을 반환한다.
지정된 특정 키가 존재하는지를 boolean으로 반환한다.
객체의 모든 키를 갖는 iterator 객체를 반환한다.
기존 키에 새로운 값을 설정하거나 존재하지 않을 경우 key/value 값을 추가한다.
객체에 포함된 모든 value를 갖는 iterator 객체를 반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