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패스에 호를 그린다.
현재 위치에서 주어진 제어점과 반지름을 사용하여 호를 추가한다.
새로운 패스를 시작한다.
현재 패스에서 3차 베지어 곡선을 추가한다.
시작점(x
, y
) 및 크기(width
, height
)로 정의된 사각형 영역의 모든 픽셀들을 제거한다.
현재 패스에서 클리핑 경로를 만든다.
열린 패스를 시점 지점과 연결하여 닫는다.
지정된 치수를 갖는 새로운 ImageData
객체를 생성한다.
매개변수로 지정된 좌표에 지정된 선을 따라 선형 그라데이션을 만든다.
지정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패턴을 만든다.
매개 변수에 지정된 두 원의 좌표로 지정된 방사형 그라데이션을 만든다.
현재 요소에 포커스가 있다면 패스 주위에 포커스 표시를 한다.
캔버스에 이미지를 그리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현재 패스에 타원을 추가한다.
현재 패스로 생성된 면에 지정된 스타일로 채운다.
width
와 height
에 따라 크기가 결정되는 x
, y
에 위치에 채워진 사각형을 그린다.
캔버스에 텍스트를 추가한다.
실제 컨텍스트 속성을 포함하는 객체를 반환한다.
지정된 좌표와 폭과 높이를 갖는 사각형으로 표시된 캔버스 영역에 대한 기본 픽셀 데이터를 나타내는 ImageData
객체를 반환한다.
대시라인(dash line)의 패턴 배열을 반환한다.
컨텍스트에 적용 중인 현재 변환 행렬을 검색한다.
지정된 포인트가 현재 패스에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한다.
지정된 포인트가 패스의 stroke 영역 내에 있는지 여부를 알려준다.
현재 위치에서 매개 변수로 지정된 좌표로 직선으로 연결한다.
TextMetrics 객체를 반환한다.
매개 변수로 지정된 좌표로 이동한다.
지정된 ImageData 객체의 데이터를 비트맵에 그린다.
현재 패스에 2차 베지어 곡선을 추가한다.
매개 변수로 지정된 위치와 가로, 세로 크기를 사용하여 사각형 패스를 만든다.
단위 행렬로 현재 변환을 재설정한다.
save()로 저장된 상태 스택의 마지막 요소를 사용하여 복원한다.
변환 행렬에 회전을 추가한다.
현재 그리기 스타일 상태를 저장한다.
가로, 세로 값을 지정하여 <canvas>
요소의 단위에 크기 조정 변환을 추가한다.
대시 라인을 주어진 패턴으로 설정한다.
현재 변환을 단위 행렬로 재설정한 다음 동일한 인수로 transform() 메소드를 호출한다.
선을 지정된 스타일로 적용한다.
현재 획 스타일을 사용하여 x, y 값을 갖는 시작점에서 width, height 값을 갖는 사각형을 캔버스에 그린다.
x
, y
로 주어진 위치에 텍스트를 그린다.
현재 변환 행렬에 인수로 설정된 행렬을 곱한다.
캔버스와 캔버스의 원점을 그리드에서 x, y로 이동하여 변환을 추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