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object)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에서 확장(상속) 가능한 프로토타입 프로퍼티를 나타낸다.
OffscreenCanvas
객체를 참조한다.
텍스트의 방향을 설정한다.
면에 적용할 색 또는 스타일을 지정한다.
캔버스에 CSS 또는 SVG 필터를 적용한다.
글꼴 및 크기를 설정한다.
캔버스에 합성되기 전에 쉐입(shape)과 이미지에 적용되는 투명도 값을 나타낸다.
새로운 형태를 캔버스에 그릴 때 적용할 합성 방식을 설정한다.
크기가 조정된 이미지를 매끄럽게 처리하기 위해 활성 여부를 설정한다.
이미지의 매끄러운 품질을 설정한다.
선 끝의 유형을 설정하거나 조회한다.
대시 라인에서 패턴을 시작할 위치를 지정한다.
선이 꺽이는 경우 모서리의 모양을 설정하거나 조회한다.
선의 굵기를 설정하거나 조회한다.
연귀한계 비율을 나타낸다.
그림자에 흐림 효과를 위한 값을 지정한다.
그림자의 색상을 지정한다.
그림자의 수평 위치를 나타낸다.
그림자의 수직 위치를 나타낸다.
선에 적용할 색 또는 스타일을 지정한다.
텍스트가 렌더링되는 좌표 기준으로 정렬을 설정한다.
텍스트 기준선에 대한 정렬을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