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object)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에서 확장(상속) 가능한 프로토타입 메소드를 나타낸다.
현재 CharacterData
객체와 동일 레벨의 바로 뒤에 지정된 문자열 또는 Text
객체를 삽입한다.
지정된 데이터를 현재 CharaterData
객체의 기존 데이터 끝에 추가한다.
현재 CharacterData
객체와 동일 레벨의 바로 앞에 지정된 문자열 또는 Text
객체를 삽입한다.
현재 CharacterData
객체에서 지정된 오프셋에서 시작하여 지정된 길이까지의 문자열을 제거한다.
지정된 오프셋에 지정된 문자열을 현재 CharacterData
객체의 기존 데이터에 삽입한다.
현재 CharacterData
객체를 제거한다.
현재 CharacterData
객체에 있는 텍스트를 지정된 오프셋에서 시작하여 설정된 문자수만큼 제거하고 지정된 데이터로 대체한다.
CharacterData
객체에 있는 텍스트를 저정한 Node
객체 또는 다른 문자열 세트로 대체한다.
지정된 인덱스(0
부터 시작)에서 지정된 문자 수만큼 현재 CharacterData
객체의 기존 데이터의 일부를 반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