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Event)는 대부분 이벤트 핸들러(Event Handler)를 지원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 따라서 이벤트 핸들러를 지원하지 않는 이벤트 타입의 경우는 이벤트 리스너(Event Listener)를 통해 이벤트를 등록하여야 한다.
유저 에이전트가 CanvasRenderingContext2D
컨텍스트와 연결된 지원 저장소가 손실되었음을 감지하면 이벤트가 시작된다.
유저 에이전트가 CanvasRenderingContext2D
에 대한 지원 저장소를 복원하면 이벤트가 시작된다.
유저 에이전트가 WebGL2RenderingContext
컨텍스트를 생성할 수 없을 때 발생한다.
유저 에이전트가 WebGLRenderingContext
객체와 연결된 드로잉 버퍼가 손실되었음을 감지할 때 발생한다.
유저 에이전트가 WebGLRenderingContext
또는 WebGL2RenderingContext
객체에 대한 드로잉 버퍼를 복원하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