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object)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의 정적 멤버 중에서 메소드(methods)를 나타낸다.
열거가능(enumable)한 하나 이상의 소스(source) 오브젝트로부터 대상(target) 오브젝트로 프로퍼티를 복사한 후 대상(target) 오브젝트를 반환한다.
기존 객체를 프로토타입으로 사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첫 번째 인수로 지정된 객체의 두 개 이상의 프로퍼티의 명세를 새로 설정하여 반환한다.
첫 번째 인수로 지정된 객체에 새로운 프로퍼티를 정의하거나 수정한 후 반환한다.
객체의 정의된 순서에 따라 하나의 프로퍼티와 그 값을 각각 배열의 항목으로 담아 전체의 프로퍼티 수 만큼 원소를 갖는 배열로 반환한다.
객체에 대한 모든 변경을 금지시킨다.
키(key)-값(value)을 갖는 목록을 객체로 반환한다.
첫 번째 인수로 지정된 객체의 특정 프로퍼티에 대한 configurable
, enumerable
, value
, writable
, get
, set
명세를 반환한다.
객체의 모든 프로퍼티에 대한 configurable
, enumerable
, value
, writable
, get
, set
명세를 반환한다.
모든 속성(Symbol
을 사용하는 프로퍼티 제외, 열거 불가능한 프로퍼티 포함)를 배열로 반환한다.
객체 내에 존재하는 모든 심벌(Symbol
) 프로퍼티를 배열로 반환한다.
객체의 프로토타입([[Prototype]]
)을 반환한다.
매개 변수로 주어진 두 값이 같은 값인지 확인한다. '==
'와 '===
' 연산자의 결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아래의 기술 문서를 참조한다.
객체에 새로운 프로퍼티를 추가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한다.
객체가 변경 불가능한 상태인지를 확인한다.
객체의 쓰기 가능한 프로퍼티를 제외하고 변경 금지된 상태인지를 확인한다.
객체의 열거가능한 프로퍼티와 메소드의 이름을 문자열 타입의 원소로 가진 배열로 반환한다.
객체에 새로운 프로퍼티가 추가되는 것을 차단하여 확장을 막는다.
객체에 새로운 프로퍼티를 추가할 수 없도록 하며 이미 존재하는 프로퍼티를 설정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한다. 그러나 쓰기 가능한 프로퍼티의 값은 변경 불가 처리후에도 변경이 가능하다.
대상 객체의 프로토타입([[Prototype]]
) 객체를 다른 객체로 설정하거나 null
로 설정한다.
객체의 열거가능한 프로퍼티 값을 원소로 가진 배열로 반환한다.